1. ¿øÀúÀÚ°¡ ¾ð±ÞÇÑ Parallel Fire¶ó´Â Ç¥ÇöÀº ´ç½Ã C4i°³¼±°ú Effects Based Operation°³³ä»ó¿¡¼ ¹Ì±º³»¿¡¼ ¾ð±ÞµÇ´ø Parallel warfare(¼øÂ÷ÀûÀ¸·Î Áö¿ø¿äûÀÌ ´Ü°èÀûÀ¸·Î ¿Ã¶ó°¡´Â Sequential Attack°¡ ¾Æ´Ï¶ó, C4i°³¼±À» ÅëÇØ °¢ ´Ü°è°¡ ¸ðµÎ º´·Ä·Î ¿¬°áµÇ¾î 󸮵Ǵ °ÍÀ» ÀǹÌÇÕ´Ï´Ù.) °¡ Á÷Á¢Áö¿ø Æ÷º´ÀÌ Áö¿øÇÏ´Â ±ÙÁ¢Àü(Close combat : ¹Ì±º±³¹ü»ó Á÷»çȱâ·Î ¹«ÀåÇÏ°í, °£Á¢È·Â°ú °ø½À ¹× ºñ»ì»ó¼ö´ÜÀÇ Áö¿øÀ» ¹ÞÀ¸¸ç ±³ÀüÇÏ´Â ÀüÅõ·Î¼ ¼ökm¿¡¼ ¹éº´Àü±îÁöÀÇ °£°Ý¿¡¼ ÀûÀ» ÆÐÁÖ½ÃÅ°°Å³ª Æı«ÇÏ°í °ÅÁ¡À» Á¡·ÉÇϰųª À¯ÁöÇÑ´Ù.)¿¡±îÁö Àû¿ëµÇ´Â °ÍÀ» ÁöĪÇÏ´Â °ÍÀ¸·Î º¸ÀÔ´Ï´Ù.
2. Parallel Fire¸¦ »óÁ¤ÇÏ´Â ±¸µµ ³»¿¡¼ »óÀ§Á¦´ë¿¡¼ HVTLÀ» ÀÛ¼ºÇÒ °æ¿ì, FSO°¡ Áö¿øÇÒ Àϼ± ÁöÈÖ°üÀÌ ¿äûÇÏ´Â È·ÂÁö¿ø ¿Ü¿¡ µ¿½Ã¿¡ HVTLÀ̶ó´Â º°µµÀÇ ¸ñÇ¥¸¦ º´ÇàÇÏ¿© üũÇÏ°í, À̸¦ Áö¿øÇÏ´Â ´Ù¼öÀÇ ½Ã½ºÅÛ¸Á¿¡ ÁÖÀÇ°¡ ºÐ»êµÊÀ¸·Î¼(Àΰ£À̴ϱî..) Á÷Á¢Áö¿ø È·ÂÀÇ ÁïÀÀ¼º°ú Áغñż¼°¡ ¶³¾îÁö°í ÀÖ´Ù´Â À̾߱â¶ó°í »ý°¢ÇÕ´Ï´Ù. ´Ù½Ã ¸»¾¸µå¸®Áö¸¸ ¹ÌÀ°±º ³»¿¡¼ ÀÌ·± Á÷Á¢Áö¿ø È·ÂÀÇ ÁïÀÀ¼º ¹× È¿°ú°¨¼Ò´Â ³»ºÎÀûÀ¸·Îµµ °üÃøÇÏ°í ¿ì·ÁµÇ¾ú´ø(Àû¾îµµ ´ç½Ã¿¡´Â) »çÇ×ÀÔ´Ï´Ù.
3. ¿©±â¼ ÀúÀÚÀÇ "Æ÷º´ÀÇ ¹®È"¿¡ ´ëÇÑ ÁöÀûÀº 2¹ø »óȲ¿¡¼ º¹¼öÀÇ ¸ñÇ¥°¡ Á¸ÀçÇßÀ»¶§ ÀÌ ½Ã½ºÅÛ ³»¿¡¼ÀÇ "Áß¿ä ÀÎÀûÀÚ¿ø"ÀÎ Æ÷º´Àå±³µéÀÌ Á÷Á¢Áö¿ø ´ë»óÀÎ Àϼ± ±âµ¿ºÎ´ë°¡ ¿ä±¸ÇÏ´Â È·ÂÁö¿øº¸´Ù HVTLÀ» ¿ì¼±ÇÏ°Ô µÇ±â ½±´Ù´Â °ÍÀ» ¸»ÇÕ´Ï´Ù. Àΰ£À̶ó¸é ´ç¿¬È÷ ÀÖÀ»¼ö ÀÖ´Â ÀÏÀÌ°í, ¸íºÐ°ú Á¤´ç¼ºµµ ºÎ¿©µË´Ï´Ù. Æ÷º´¼Ö´ÔÀÇ Áö±Ý±îÁöÀÇ Æ÷½ºÆÃÀ̳ª ´ñ±ÛµéÀ» Á¾ÇÕÇØ ºÃÀ»¶§µµ Á÷Á¢Áö¿øº¸´Ù´Â Á¾½É»óÀÇ °í°¡Ä¡Ç¥Àû Ÿ°ÝÀ» ÈξÀ ´õ Áß¿äÇϽðí ÀÖ±¸¿ä.
4. Àú´Â óÀ½ºÎÅÍ ¿©´ÜÀ̳ª ¿¬´ë, »ç´Ü±Þ¿¡¼ HVTL°ú Á¾½ÉŸ°Ý¿¡ ´ëÇؼ ÀÚ¿¬½º·¯¿î ÃßÀ̶ó°í »ý°¢ÇÕ´Ï´Ù, ·¹¿ÂÇÏÆ® Áß·ÉÀÇ °ßÇسª, ÀÌÈÄ ¹ÌÀ°±º¿¡¼ ÇØ´ç À̽´¿Í °ü·ÃÇØ ÁøÇàµÈ ³íÀïµéÀÌ ºÒÇÊ¿äÇϴٰųª ±âµ¿ºÎ´ë ÁöÈÖ°üÀÇ Æí°ß°ú Áú½Ã, ¿ÀÆÇÀ̶ó°í ´ÜÁ¤ÁöÀ»¼ö ¾ø´Ù°í »ý°¢ÇÕ´Ï´Ù. ¹ÌÀ°±º ³»¿¡¼µµ ±âµ¿À̳ª ±ÙÁ¢ÀüÀÇ Çʿ伺ÀÌ ³·¾ÆÁø °ÍÀ̳ĺÎÅÍ ½ÃÀÛÇؼ ´Ù¾çÇÑ °ü·Ã ¿¬±¸³ª ¾ÆƼŬµéÀÌ °è¼Ó ³íÀǵǰí ÀÖ´Â °ÍÀ¸·Î º¸ÀÔ´Ï´Ù.
5. Ãß°¡·Î..ÇØ´ç À̽´¿¡ ´ëÇؼ Á» ´õ °´°üÀûÀ¸·Î ÆÇ´ÜÇÏ·Á¸é Àúµµ ½Ã°£À» Á» ´õ ÅõÀÚÇØ¾ß ÇÒ °Í °°¾Æ¼.. ¾Æ¸¶µµ ´ÙÀ½ÁÖ³ª ±× ÀÌÈÄ¿¡ Á» ´õ ÀÚ·áµµ ã¾Æº¸°í Á¤¸®Çؼ ´Ù½Ã ¹ßÁ¦Çϵµ·Ï ÇÏ°Ú½À´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