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산업체 뉴스

BAE Systems, ADEX에서 첨단 기술을 선보이다

  작성자: 운영자
조회: 736 추천: 0 글자크기
0 0

작성일: 2021-10-14 13:13:22














BAE Systems, ADEX에서 첨단 기술을 선보이다



세계적인 방위산업, 우주항공 및 보안업체인 BAE Systems는 2021년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서울에서 열리는 ADEX 21에서 다양한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 

BAE Systems 한국 지사장 Jonathan Parr는 “당사는 모든 분야에서 첨단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몇 안되는 글로벌 방위산업체 중 하나이며, ADEX에서 부스 방문객들께 당사가 전투 공간 장악에 필요한 데이터 및 정보 우위, 전투 능력을 고객에게 어떻게 제공하고 있는지를 보여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BAE Systems는 항공, 해상, 지상 및 보안 분야에서 한국의 주요 파트너로서, 한국 육군에 全 지형 차량(All-terrain Vehicle)인 Bv206을 상당수 납품했을 뿐 아니라 한국 해군 함정 30 여척에 전투 체계를 설치한 바 있다.

항공 분야에서 BAE Systems는 한국 공군에서 사용 중인 여러 고정익 및 회전익 항공기에 대한 첨단 전자전, 통신, 데이터링크, 피아식별장치, 군용 GPS 구성품 및 항전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한국에서 설계 및 제작된 T-50 계열 항공기의 파트너/공급업체일 뿐만 아니라, F-35 전투기사업의 핵심 파트너로서 후방 동체(영국 생산) 및 전자전 체계(미국 생산) 담당 업체이기도 하다.

BAE Systems는 전시회(스탠드 A104)에서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술 및 능력을 전시할 예정이다. 

EPAWSS:  차세대 전자전 장비의 글로벌 리더
BAE Systems의 AN/ALQ-250 EPAWSS(Eagle Passive Active Warning Survivability System)는 디지털 전자전 기술로 미 공군의 F-15와 F-15EX를 보호하여 고도의 경쟁 환경에서 임무 효율 및 생존 가능성을 극대화한다.

정밀타격의 새로운 기준 - APKWS® 레이저 유도로켓 
미 정부의 유일한 2.75 인치 레이저 유도로켓인 APKWS 유도키트는 2.75 인치(70 mm) 무유도 로켓을 정밀유도무기화 하여 회전익 및 고정익 항공기와 지상 차량에 저비용 정밀 타격 능력을 제공한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운용되는 회전익 및 고정익 항공기 중 17개 기종이 BAE Systems의 APKWS 레이저 유도로켓 통합을 완료한 바 있다.

다대역 통신 및 암호화 시스템
BAE Systems는 대표적인 공중 무선통신장비 제공업체이며, 전 세계적으로 100,000대 이상의 시스템이 배치되어 있다. 실전에서 검증된 당사의 시스템은 소형 무전기에 다대역, 복합 임무, 안정된 항재밍(Anti-jam) 음성, 데이터 송신 및 네트워크 통신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현대화된 통신을 제공하여 현재와 미래의 주요 전술 임무를 지원한다.

디지털 GPS 항재밍 수신기
디지털 GPS 항재밍 수신기(DIGAR)는 야전에서 입증된 GPS 항재밍 무장 기술과 최첨단 신호 처리 기술에 기반한다. 최고의 군용 GPS 및 항재밍 기술 공급업체인 BAE Systems는 이렇듯 우수한 디지털 빔 형성 및 항재밍 기능을 위한 두 가지 폼 팩터(Form Factor)를 제공한다.

PHASA-35® 
PHASA-35는 초경량 태양광 발전 고고도 장기체공(HALE) 무인 항공 시스템(UAS)이다. 위성 및 재래식 추진 항공기 등 기존 체계 대비 유연한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대안으로서 지속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영상 송수신 및 통신 환경을 보장한다.


이미지

[크기변환]F-15E-EPAWSS.JPG

댓글 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