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산업체 뉴스

BAE Systems, 6월 9~12일 MADEX에서 첨단 방산기술 및 해양능력 선보일 예정

  작성자: 운영자
조회: 3089 추천: 0 글자크기
0 0

작성일: 2021-06-08 10:48:55






BAE Systems, 6월 9~12일 MADEX에서 첨단 방산기술 및 해양능력 선보일 예정



글로벌 방산업체인BAE Systems는 올해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해양방위산업전(MADEX)에서 다양한 해양 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Jonathan Parr BAE Systems 한국 지사장은 “당사의 혁신 기술은 해양 전장에서 필수적인 이점을 제공한다”고 설명하며 “복잡한 전함 설계부터 디지털 및 데이터 서비스까지, 당사는 미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항상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 수 년간 대한민국의 국가안보와 방위 능력에 기여할 수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층과 업계 동반자 및 기타 방문객 분들께 당사의 첨단 혁신 기술 및 능력을 선보이길 기대한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BAE Systems는 MADEX에서 영상을 통해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퀸 엘리자베스급 (QEC) 항공모함:

BAE Systems를 비롯한 항공모함 연합체(Aircraft Carrier Alliance) 협력사들이 영국 항모강습단 방한을 앞두고 QEC 항공모함의 주요 능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BAE Systems는 QEC 항공모함, F-35 전투기, 45형 구축함, Astute급 잠수함 등 영국 항모강습단의 많은 구성 자산을 설계, 제작, 인도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Archerfish® (아쳐피시)

Archerfish® 는 소모형 기뢰 대항책으로 단발형 기뢰 제거 체계라고도 불립니다. 갈수록 기존 기뢰 제거 방법이 어려워지고 있는 현대화 기뢰에 맞서 위협을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소형정 

BAESystems 소형정은 상호운용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어 항공기를 이용한 공중보급, 기함과 상호운용하여 해외 파병, 기타 해상 함정 등과 상호운용 등이 가능합니다. 자율 항해 고속단정(RIB) 기술 및 로봇 체계를 기존 기성 함정에 탑재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필요에 따라 함정을 수동 조작하거나 자동 운영이 가능합니다.

파르 지부장은 “당사가 이번 전시회에 선보일 기술을 통해 소요군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그 어떤 첨단 솔루션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입증하길 기대한다. 많은 방문객 분들을 우리 부스에 영접하길 기대한다”고 언급하였습니다. 

‘21년 6월 9일 ~ 12일 MADEX 기간동안 BAE Systems 부스는 영국 방산 수출 스탠드(UK Defence and Security Exports stand) G302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BAE Systems 한국 지사 소개

BAE Systems 제품은 대한민국 육해공 전 안보 영역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BAE Systems는 대한민국 육군에 상당 수의 BV206 전지형 장갑차를 인도하고 30여종의 해군 함정 및 전투체계 장비를 제공했습니다.
BAE Systems는 대한민국 공군에 각종 고성능 전자전 장비, 통신장비, 데이터링크, 피아식별 장비, 군용 GPS 장비, 항전장비 등을 제공했으며, 거의 모든 한국 공군 고정익기 및 헬기가 BAE Systems 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BAESystems는 대한민국이 자체 설계 및 제작한 T-50 기종에도 기술 협력 및 구성품 납품 등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BAE Systems는 F-35 사업에 주요 협력사롤 참여하여 대한민국을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후미부 동체를 영국에서 생산하고 전자전 체계는 미국에서 생산하는 등, F-35 생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크기변환][인포그래픽] BAE Systems_영국 항모강습단 기여분야.jpg

댓글 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