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산업체 뉴스

IAI사, BARAK ER 150km 요격기 테스트 성공적 완료

  작성자: 운영자
조회: 3540 추천: 0 글자크기
1 0

작성일: 2021-04-21 09:30:55











IAI의 생산라인에서 성공적인 테스트까지:

IAI사, BARAK ER 150km 요격기 테스트 성공적 완료


BARAK 요격기 제품군:

• 육, 해, 공군에 실전 입증된 방공 기능 제공

• 전투기, 탄도미사일, 순항미사일, UAV 및 헬리콥터 등의 다양한 위협 처리

• 통합 발사기가 포함된 단일 전투 관리 체계에 요격기 3종 (35, 70 및 확장형인 150km) 통합

• 해상 및 육상 버전 가능 – 개발 과정 및 실제 고객 사용 중 수십 차례의 시험을 통해 성공적으로 입증된 체계 



2021년 4월 19일 - Israel Aerospace Industries (IAI)사는 BARAK 방공 및 미사일 방어 체계의 일련의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가운데 다양한 시나리오 및 위협에서 동 체계의 기능을 시험한 시험 자료를 공개했습니다. 시험에는 BARAK ER (확장형) 요격기의 탄도 표적물 요격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IAI사가 개발한 BARAK ER (확장형) 방공 체계에는 150km의 확장된 사거리에서 공중 위협과 탄도 표적을 요격하는 역량이 결합되었습니다. ER 요격기는 IAI사의 BARAK 방공 체계 제품군의 일부로서 여러 사거리에서 요격 가능합니다. 확장된 사거리 역량은 요격기와 MMR 레이더 기능을 150km 사거리로 조정하여 가능하게 되었고 해상 및 육상 플랫폼에 모두 탑재 가능합니다. 

일련의 시험을 거친 BARAK ER 요격기는 당사의 생산라인에서 직접 생산되었습니다. BARAK ER은 실시간 네트워크 중심의 전투관리 및 고유한 스마트 발사대(smart launchers)에서 전례 없는 유연성으로 방공에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발사대는 현장의 사령부 없이도 모든 요격기를 독립적으로 발사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정교한 전투 관리 체계는 위협에 실시간으로 대응하도록 요격기를 최적화하는 바 이러한 기능 덕분에 전투원은 다양한 위협에 걸쳐 혼합된 요격기들에 대해 고유한 대응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산 제약에 따라 단계적인 조달이 가능합니다. 

IAI 사장 겸 CEO Boaz Levy: “BARAK 방공 체계는 탄도 표적에 대한 위협 대응에 필요한 역량을 극대화하는 현대적이면서도 성숙한, 실전 입증된 체계입니다. 동 시스템에는 해상 및 육상 버전이 있으며, 두 버전 모두 지난 수십 년에 걸쳐 쌓은 IAI사의 방공 노하우로 개발된 빌딩 블록을 공유합니다. IAI사는 레이더, 발사기, 미사일, C2 센터를 포함한 체계의 모든 요소를 당사에서 생산합니다. 세계적으로 엄선된 기업만이 이러한 포괄적인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까다로운 육상 및 해상 조건에서의 광범위한 발사 시험은 시스템의 성능을 입증해주고 있습니다. 모듈식 접근 방식과 스마트 발사기는 예산 제약이 있는 전장 및 조달에서 유연하게 고객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즉, BARAK은 현재와 미래의 전장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AI사의 BARAK은 세계적인 첨단 방어 체계 중 하나입니다. 실전 입증된 동 체계는 이스라엘 해군, 인도의 공군, 육군 및 해군 및 기타 고객을 포함하여 전 세계의 여러 군대에서 운용되고 있습니다. BARAK은 탄도, 지대지 및 순항 미사일, UAV 및 헬리콥터를 포함한 다양한 공중, 해상 및 지상 위협에 대해 광역 보호를 제공합니다. BARAK은 다양한 범위의 요격기 및 첨단 유도탐지기(homing seeker), 해상용 디지털 MMR 레이더 혹은 MFSTAR 레이더, C2 체계, 다양한 사거리를 위한 통합 발사기를 포함하여 기술의 최전선을 대표하는 여러 체계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체계는 획기적인 통신 및 연결 기능으로 보완되어, 여러 배터리 또는 함선이 사용되는 다차원 전장에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전력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IAI Barak ER Launching in Trial.jpg

댓글 1

  • best 똘스 2021-04-21 추천 1

    우리가 배워야 할 방법 입니다.
    모든 미사일을 공용 사용하여 비용을 줄이고 사거리를 확장 하는 방법으로 개량하면 체계 통합에도 비용절감이 될 것 같습니다. L Sam도 이렇게 개발하고 있겠죠.

  • 똘스 2021-04-21 추천 1

    우리가 배워야 할 방법 입니다.
    모든 미사일을 공용 사용하여 비용을 줄이고 사거리를 확장 하는 방법으로 개량하면 체계 통합에도 비용절감이 될 것 같습니다. L Sam도 이렇게 개발하고 있겠죠.

    댓글의 댓글

    등록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