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토론방

핵배낭에 핵이 없다며, 그것도 몰랐냐는 raptor79

  작성자: Vanguard
조회: 2932 추천: 7 글자크기
20 0

작성일: 2021-01-05 19:06:12




레프란 자가 핵배낭을 든 사람이 배신을 할 수도 있지 않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시놉시스를 쓰고 있습니다. 007 찍을때 저런 식의 무개연성 반역자들이 마르고 닳도록 등장했는데, 시대를 잘못 타고났네요. 


근데, 지능이 많이 떨어져보입니다. "언젠가 죽으니까 숨쉬지 말아야겠네요?"라고 우기며 항공모함을 도입하지 않으면 군대를 해체해야 한다는 논리를 밑도 끝도없이 이어가는 정신이상자 레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raptor79가 오래 활동하며, 그간 별 발제를 안하고, 글 좀 잘쓰라는 지적질을 훈장님 처럼 열심히 하면서 뭔가 잘 알고 잘 이해하고 글도 잘 쓰는 줄 알았지만,


결국 Violeteyed와 같은 수준의 개똥망 머저리 임을 스스로 반복해서 인증하는 그 화룡정점으로, 개 풀뜯는 소리를 하길래 이건 좀 심하다 싶어서 붙입니다.


W54는 냉전기 개발된 극소형화된 핵탄두로서 야포용 포탄은 물론 핵배낭이라고 부르는 휴대용 기폭배낭에도 넣어서 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뭐, backpack nuke라고 검색하시면 이거저거 나오는데,





냉전기에 여차하면 특수전부대원들이 매고 들어가서 적국의 파괴요시설이나 거점, 전략무기 등을 파괴하는 용도로 만들었고, 아예 야포로 포대에서 대량 운영할 수 있도록 만들기도 했습니다.


60년대초에 개발되어 냉전기 나름대로 대량배치했던 전술핵입니다.


결론: raptor79도 빈수레깡통 ㅈㅂㅅ 대깨문. 항모뽕아, 대깨문 치고 또라이 아닌 자가 없다.



사족: 'raptor79'가 '레프'라는 재밌는 dorai랑 손뼉치며 자기들끼리 아주 신났네요. ㅋㅋㅋ 'Violeteyed'와 '네이비 슈퍼호넷' 덤앤더머와 함께 ㅋㅋㅋㅋㅋ 쌍벽의 ㅄ커플 인정합니다.




댓글 20

  • best Vanguard 2021-01-05 추천 11

    raptor79야, 아... 정신승리 진짜 너도 개쩐다 야...

    핵배낭이 없다더니, 이젠 핵배낭이 폐기된 냉전기 무기니까 여전히 없다는거라고? 애초에 핵무장 이야기 하는 중에, 핵투발수단 이야기 하니, ㅋㅋㅋㅋㅋㅋㅋ 이제와서 "현존하는 무기만 있는거다?"

    유시x이랑 김어x 같은 좌빨 새끼들 말장난질 잘 배워서 잘 써먹는다 너네 대깨좌빨 개새들은 ㅋㅋㅋ

    근데, 정상인들 보기에 진짜 역겹고 토나오고 간사하게 느껴지는건 알어?

    말장난이 지적 유희 정도 되는 줄 알지? ㅋㅋㅋㅋㅋㅋ 아.. 좀... 진짜 너의 밑바닥을 보고 나니 재밌긴 한데 토나온다.

    우마오당 짱개는, 강냉이라도 벌려고 그런다지만, 너는 어째 그 존재가 저주스럽냐 ㅋㅋㅋ 슬픈 인생이네.

    넌 뭘로 반박해도 "내가 이겼어 내가 이겼어" 이지랄만 할거지? ㅋㅋㅋ 유시x 김어x 같은 애들 처럼?

  • 가이바G 2021-01-07 추천 1

    제대로된 항모 호위 전단이 없으면 항모는 떠다니는 표적이라는건 항모가 2차대전 이후 실전에서 확실하게 증명된 사실인데 그걸 어거지로 부정하는거 보면 참 대단합니다.
    맨날 떠드는 제공권 장악한 이후 어쩌구도 제공권 장악한 상황에서 우리나라 전장에서 미쳤다고 항모쓰면서 작전 뜁니까???
    맨날 쳐 발린 논리로 다람쥐 챗바퀴 돌리면서 여기 회원들에게 바보 취급 당하면서 우기는거 보면 참 대단합니다...

    댓글의 댓글

    등록
  • 가이바G 2021-01-07 추천 1

    어처구니...
    자기가 적어 놓은 내용을 부정하면서 뭐 어쩌라는건지...
    솔찍히 몰랐다고 하셔..
    누가 저걸 비유적인 표현이였다고 봅니까?
    핵배낭엔 핵이 없다 라고 했으면 문장 그대로의 내용인거지.
    경항모 관련은 그동안 여러가지 이야기에 대해서 다 반박했는데 그때마다 딴소리하면서 자기들이 했던 내용과 상충되는 이야기로 말돌리기만 열중하더니 이젠 자폭질도 끝을 보여주는군요,.,,ㅉㅉㅉ

    댓글의 댓글

    등록
  • 레프 2021-01-06 추천 1

    역시 뱅가드님은 대단하신 분 같습니다.
    자신의 논리가 지능이 떨어지는 사람이나 하는 논리라고 말씀하시는 것으로 보고 역시 사람은 겸손해야 하는 거구나 하고 느끼게되네요

    댓글 (6)

    레프 2021-01-09 추천 0

    뱅가드//
    여기도 금과옥조와 같은 말씀을 적어 놓으셨군요..
    혹시나 해서 확인했더니 어제 적으셨군요.. 저는 다른 글만 보고 있어서 놓쳤습니다.
    맞습니다. 저는 논리따는 없는 짐승이죠..
    그래서 뱅가드님의 논리를 따라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사람을 상대할 때는 논리 따위는 필요없다고 하셨는데
    저에게는 논리가 없다고 질책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역시나 뱅가드님은 대단하다고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차짓 엄격한 기준으로 자신을 구속하게 되면 이 훌륭한 글들을 남길 수 없음이 안타까워
    자신에게는 관대한 기준을 적용하고 무지한 타인의 저속한 글이 퍼질까봐 타인에게는
    엄격한 기준을 세움으로써 세상에 빛을 전하시는 그 숭고한 뜻을 오늘에야 개미 발톱의 때만큼이나마 알게되어 정말 행복하네요..

    앞으로도 많은 지도 편달 및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

    Vanguard 2021-01-08 추천 0

    레프

    ㅋㅋㅋ 애쓰네. 논리를 탑재 안하는 애가 논리 운운하고, 경어체일 뿐이지, 자신의 무논리와 무지를 감추는 용도로 사용하며 상대를 비방하기 바쁜데,

    욕설은 나쁘고 욕설 빠진 비방은 괜찮다 치면, 침뱉는 것, 멱살 잡는것도 왜 똑같이 폭행인지는 잘 모르겠는 무뇌충 아닌가?


    애초에 논리를 갖추고 논리 운운하시면, 제가 왜 막대할까요.
    상대의 행동은 대부분 자신의 행동이 반사되는 것입니다.

    스스로 경멸당한게 수치스럽고 화가난다면, 상대 비방은 "꼴리는 대로 하시고"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은 반드시 가지길. 짐승이 아니라면..

    레프 2021-01-06 추천 0

    감성돔//
    제 심보를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뱅가드님이시네요.. 역시 대단하신 분 답게 아무도 직접적으로는 뭐라고 못하시네요.. 저도 욕설이나 비하하는 내용으로 적어야지 지적을 받지 않게 되는 걸까요? 노력해야 겠네요...

    감성돔 2021-01-06 추천 3

    뱅가드님이 쌍욕(?), 비하하는 (비하는 발언?) 발언 비호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렇게 겸손을 외치면서 뱅가드님만 물고 늘어지는 그 놈의 심보는 어디서 나온건가요? 겸손을 논할려면 특정상대를 지칭하지 말던가 아님 상대적인 논조를 가진 사람의 비하하는 발언도 문제 삼던가! 내편은 괜찮고 반대편은 겸손하지 않다.. ㅋㅋㅋ 하긴 그놈의 동네 겸손은 사람따라 차별하는군요! 글을 써도 비딱하게 비꼬아서 쓰는 재주만 있는 분이 겸손을 논하니 웃기네요!.

    레프 2021-01-06 추천 0

    역시 뱅가드님은 대단하시네요.. 그냥 쌍욕 박고 비하하는 글이라도 뱅가드님이 적으시니 대꾸해준다라고 하시네요..

    아니라면 이동네는 쌍욕박고 비하는 글을 보고 대꾸해준다고 하는 동네인데 제가 잘 못 알았나보네요..

    그것도 아니라면 저희동네에서는 쌍욕이고 비하는 발언인데 여기서는 그냥 대꾸 수준의 가벼운 말일 수도 있겠네요...

    감성돔 2021-01-06 추천 3

    확실이 뱅가드님이 겸손하죠, 망상뇌피셜만 오지게 쳐 늘어놓는 인간들에게 그래도 대꾸해주시는게 어디인가요? 레프님이 말하는 겸손은 '전문적인 지식은 없고, 객관적인 반론은 없이 그냥 아몰랑 시전! 그리고 비꼬아서 댓글 쳐 늘어놓은게'... 그 동네에서 '겸손'이라고 하는 모양입니다. .

    등록
  • 레프 2021-01-06 추천 1

    이상하네요.. 분명 뱅가드님도 어뢰 피격될 수 있으니.. 경항모 도입은 하면 안된다라는 댓글을 다신 것으로 아는데요.. 그리고 경항모 도입전에 그 "전략적 보복 무기"인 핵 보유가 먼저고 또한 그 "전략적 보복 무기"인 핵을 사용할 수 있는 담대함을 먼저 가져야 한다고 분명 적으신 것 같은데요..

    네 그래서 저는 뱅가드님의 글을 읽고 동일한 논리로 핵배낭이 무력화 될 수 있는 위험을 제거하고 보유해야 한다고 말씀드린 것 뿐입니다.

    제가 지능이 조금 떨어지나 보네요.. 그런데 저는 뱅가드님의 논리 그대로 말씀드린 것 같은데.. 그말은 뱅가드님의 논리가 지능이 떨어진 사람들이나 하는 논리라는 논리이신건가요?

    궁금하네요..

    댓글 (1)

    Vanguard 2021-01-08 추천 0

    레프야, 니가 논리 오류를 고의로 반복했다고.

    항공모함이 무력도발이나 불의의 격침을 당할 대상이 되지 않도록 핵무장 같은 전략적 보복 능력을 먼저 확보하고 나서 검토할만 하다고 주장했는데

    너는 "핵무기없으면 모든 군함이 격침 당할 수 있으니 도입하면 안되는구나"라고 일반화 해서 일반화의 오류를 반복했고,

    내가 "다른 무기에 비해 과도하게 비싸고 많은 승무원이 탑승하니 전략보복 능력 확보 선결이 더 중요하다"라는 취지로 설명했는데도

    레프는 "그러니까 결국은 핵무장 하기 전에 모든 무기가 필요 없다는 거 아니냐"라고 논점 이탈을 하고 또 반복해서 일반화를 했지. 좌빨파시스트들이 좋아하는 인지주작질 있잖아.

    틀린말도 반복하면 사실처럼 여겨지게 세뇌하는거.


    그래서 너를 욕하는건데 너는 내가 논리 오류를 저질렀다고?.

    등록
  • 자주자립 2021-01-05 추천 2

    이게 무기 게시판 발제로 적절한가?

    댓글 (2)

    헛소리안함 2021-01-06 추천 0

    예아 안될거 뭐있盧?.

    Vanguard 2021-01-06 추천 3

    니 존재는 적절한가?.

    등록
  • raptor79 2021-01-05 추천 5

    냉전시대 핵만능사상에 젖어있을때 온갖 핵무기들이 다 나온 건 알거라 믿는다.(솔직히 의심스럽다.)
    그때 개발되었다가 없어진 무기를 들먹이면서
    21세기에 핵은 아닌데 핵같은 보복수단 만들자고 주장하니 뭔 개소리인가 싶다는거다.
    술은 마셨는데 음주운전 아니라는 소리지?

    저거 개발하면 니가 중공이나 왜국땅가서 기폭장치 누를 거지?
    아마겟돈의 브루스윌리스가 그리 멋져보였냐?

    댓글 (1)

    Vanguard 2021-01-05 추천 4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핵배낭에 핵이 없다고 말하던 뉘앙스랑 또 달라졌네.

    정신승리는 너네 좌빨들이랑 짱개 왜구새끼들 기본스킬이지. ㅋㅋㅋㅋㅋㅋ

    좆병신이라 행복하겠다 야..

    등록
  • Vanguard 2021-01-05 추천 11

    raptor79야, 아... 정신승리 진짜 너도 개쩐다 야...

    핵배낭이 없다더니, 이젠 핵배낭이 폐기된 냉전기 무기니까 여전히 없다는거라고? 애초에 핵무장 이야기 하는 중에, 핵투발수단 이야기 하니, ㅋㅋㅋㅋㅋㅋㅋ 이제와서 "현존하는 무기만 있는거다?"

    유시x이랑 김어x 같은 좌빨 새끼들 말장난질 잘 배워서 잘 써먹는다 너네 대깨좌빨 개새들은 ㅋㅋㅋ

    근데, 정상인들 보기에 진짜 역겹고 토나오고 간사하게 느껴지는건 알어?

    말장난이 지적 유희 정도 되는 줄 알지? ㅋㅋㅋㅋㅋㅋ 아.. 좀... 진짜 너의 밑바닥을 보고 나니 재밌긴 한데 토나온다.

    우마오당 짱개는, 강냉이라도 벌려고 그런다지만, 너는 어째 그 존재가 저주스럽냐 ㅋㅋㅋ 슬픈 인생이네.

    넌 뭘로 반박해도 "내가 이겼어 내가 이겼어" 이지랄만 할거지? ㅋㅋㅋ 유시x 김어x 같은 애들 처럼?

    댓글 (2)

    Vanguard 2021-01-09 추천 0

    너는 거기서 사나보네? 좌빨 밀리언이 니 친구 맞지?

    니 그 더러운 닉처럼 불특정 다수에 불만을 품고 좌익전복, 사회주의 혁명을 꿈꾸는 똥걸레 싸이코패스가 너 아니냐?

    역겨운 좌빨.

    더러운세상 2021-01-07 추천 0

    이슈방 벌레 수준 회원이 비밀을 나락으로 빠뜨리는군~~~.

    등록
  • raptor79 2021-01-05 추천 3

    얘 또 발제했네 ㅋㅋㅋ 치료가 안 됐군.

    레프님의 댓글 문맥을 잘 읽어보라니깐. 너 놀리고 갖고 논거라고 두 어번 얘기해줬잖아.
    눈치가 없는거늬? 한국말만 할 줄아는 왜국 사람이니?

    지금 니가 올린 핵배낭이라는 것들 왜 다 흑백사진인지 생각 안해봤지?
    냉전시대 무기라고 본인이 썼네.
    그게 왜 없어졌는지, 지금은 실전배치 안됐는지, 생각을 해보라니까~

    아예 떠 먹여준다. ㅎㅎㅎ

    댓글의 댓글

    등록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