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TV 외부제공영상

북한 핵, 생화학무기 등 대량살상무기 제거 훈련, 워리어 스크라이크 풀영상 / 주한미군

외부제공영상 작성자: 운영자
조회: 688 추천: 0 글자크기
1 0

작성일: 2018-01-08 21:24:10

동영상 링크 : http://tv.naver.com/v/2508057










주한미군이 공개한 북한 대량살상무기 제거 훈련 '워리어 스트라이크 9' 풀영상입니다. 
작년 12월에 실시된 '워리어 스트라이크 9' 훈련은 북한이 지하에 저장한 핵과 생화학무기를 제거하기 위한 지하시설 침투 및 전투, 공중강습, 시가지 전투훈련 등으로 실시가 되었는데요 
미 육군은 북한의 대량살상무기 시설을 탐지하고 파괴하기 위한 워리어 스트라이크 훈련을 정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1

  • 붉은악마 2018-01-09 추천 0

    고바야시 모토푸미가 그린 만화 [2차 한국전쟁]을 보면 한반도에서 전쟁이 나자 일본이 은밀히 양성한 특수부대가 북에 침투패 북의 핵무기 시설을 파괴하는 작전을 벌입니다. 일본 자위대 장교가 한국정부의 고위관료와 만나 북의 핵무기 시설 제압은 자신들이 하겠다고 얘기를 하죠. 참 꿈도 야무지죠? 우리나라도 유사시 김정은을 비롯한 적 최고 권력층을 제거하기 위한 참수부대를 창설했고 미군 특수부대도 유사시를 대비해 한국에 와 훈련하고 있는 마당에 아무리 만화 라지만 우리나라가 북의 핵무기를 제압을 일본에 맡기다뇨. 이 만화엔 아예 자위대가 한국전쟁에 본격적으로 참전해서 전세가 역전돼 북진할 때 한미연합군과 함께 일본 자위대도 북에 상륙해 평양까지 진격해 들어가 평양에서 북한군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내용도 나옵니다. 단순히 한 만화가의 창작 만으로는 보기 힘든 어떻게든 한반도 문제에 관여해 이득을 얻어내려는 일본의 심정이 은근히 반영된 내용이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의 댓글

    등록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