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산업체 뉴스

IAI: 한 층 개선된 수목 지형 투과 레이더 선보여

  작성자: 운영자
조회: 10333 추천: 0 글자크기
2 0

작성일: 2017-03-15 17:18:59

- 움직이는 표적 식별 가능
- 정보 격차 줄여줘


▲ IAI/ELTA's ELM-2112FP Foliage-Penetrating Radar



March 15, 2017- 이스라엘 에어로스페이스 인더스트리즈 (IAI)는 수목 지형에서 지속적인 감시가 가능한 투과 레이더 ELM-2112FP를 선보인다. 본 레이더는 산림이 우거진 지역에서 종래의 움직임 감지 레이더로는 탐지 불가능했던 위협이 되는 표적을 감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ELM-2112FP는 IAI의 그룹사인 ELTA에서 개발한 시스템이다. 육지 및 해양지역에서 모두 운용이 가능하며, 날씨와 관계없이 국경 지역 보호 및 주요 인프라 감시 등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레이더는 시야에서 벗어난 표적을 탐지함으로써, 작전 시 큰 운용 가치를 가집니다,”라고 국경 보안 담당 사령관이 본 시스템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본 레이더의 주요 특징은 수목 지형에서 표적을 용이하게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작전 시 다른 레이더들과 함께 동일한 지휘통제 시스템에 연결함으로써, 수목 지형에서 발생하는 지식의 격차를 해소하게 한다.


IAI/ELTA사의 레이더 시스템 부서의 이스라엘 루파 (Israel Lupa) 부서장은, “ELM-2112FP 레이더는 지속적 감시 레이더를 한 걸음 발전시킴으로 국경지역과 기반시설을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감시 지역에 대한 실시간 작전 해결책을 제시하는 능력이 입증되었다. 따라서 우리는 ELM-2112FP에 대한 많은 고객들의 요구가 있으리라 믿는다,”라고 덧붙였다.


ELM-2112FP은 지난 몇 년간 실제 작전지역에서 사용되었으며, 다가오는 4월 4일~7일, 브라질 리우에서 열리는 LAAD Defense & Security 박람회에 전시될 예정이다.


**

IAI (Israel Aerospace Industries)
IAI는 항공, 우주, 해상, 육상, 사이버 및 국토 안보를 위해 최첨단 최신 체계를 개발 및 제조하는 데 전문성을 갖춘 이스라엘에서 가장 큰 규모의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체 이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기술 및 혁신 주도 기업이다. IAI는 1953년 이래, 위성, 미사일, 무기 체계 및 군수품, 무인 및 로봇 체계, 레이더, C4ISR 등 최첨단 기술 솔루션을 전 세계 정부 및 민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IAI는 또한 상용 제트기와 항공기를 설계 및 제조하고 상용 항공기에 대한 분해 검사 및 정비를 수행하며 여객기를 급유 및 화물 수송기로 형상으로 개조하고 있다.


댓글 2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