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산업체 뉴스

LIG넥스원 권희원 대표, 신입사원 대상 ‘CEO 특강’ “방산人, 대한민국의 희망을 쏘아올려라”

  작성자: 운영자
조회: 8945 추천: 0 글자크기
0 0

작성일: 2017-01-05 16:32:40




권희원 대표, 5일 신입사원 연수 ‘CEO 특강을 통해 방산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재미있는업무 강조

 

권희원 LIG넥스원 대표가 신입사원을 직접 만나 방산으로서의 자긍심과 사회적 책임감을 강조했다.

 

권 대표는 5() 입사연수를 받고 있는 신입사원을 찾아 ‘CEO 특강을 열어 대한민국 자주국방의 역사와도 같은 기업의 40년 역사와 우리 핵심 전력을 개발·생산하고 있는 면면을 소개하고, 새로운 구성원들이 방산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와 사회생활을 재미있게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방위산업 종사자는 다른 민수산업과는 달리 국가안보를 책임진다는 사명감이 반드시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신입사원 모두가 소중한 국가자원임을 잊지 말고 끊임 없는 자기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김영성 연구원(유도무기1연구소)직급이 낮은 사원들과도 격의 없이 소통하는 CEO를 만나보니 첫 사회생활의 자신감이 생긴다국가 안보에 기여하는 방산으로서의 자부심을 갖는 것은 물론, 스스로 즐길 수 있는 사회생활을 할 것이라고 입사포부를 밝혔다.

 

한편, ’16년 하반기 채용을 통해 선발된 LIG넥스원 신입사원 50여 명은 지난 2일부터 용인 소재 교육연수원에서 2주 과정의 신입사원 입문교육 과정을 수료 중이다. R&D부문 입사자들은 2주 교육 이수 후 4~6주 과정의 방산 R&D 및 정밀유도무기·감시정찰 등 첨단 국산 무기체계를 연구개발하는 현업 자체 교육을 추가로 실시할 계획이다< >


이미지

사진2.jpg

댓글 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