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IL사진자료실

우리 급유기는 급유구가 달렸을까?

  작성자: 궁금해요
조회: 7711 추천: 1 글자크기
8 0

작성일: 2018-11-14 14:28:40

아랍에미리트, 사우디, 싱가폴 것은 달린 것 같은데 프랑스와 우리 것은 없는 것 같네요


급유구가 없어도 운용에 문제가 없어 옵션에서 삭제한건지?




이미지

984317.jpg
11341840043_545489b974_b.jpg
maxresdefault.jpg
DoL2c7JXoAAerYv.jpg
90586_1528552415.jpg

댓글 8

  • best KCX 2018-11-14 추천 2

    급유구가 없이 도입한건 분명히 중대한 실책입니다.
    센서류야 향후 개량을 통해서라도 나중에 장착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붐방식의) 급유구는 나중에 쉽게 개량해서 장착할 수 있는게 아닌데 한심한거죠.
    급유기가 급유받아야 할 상황이 오지 말란 법도 없는데 말입니다.
    일대일 비유는 안되겠지만 비유를 하자면 인천급에 VLS 장착할 공간도 안남긴거나 마찬가지인 꼴이죠.

    미 공군이 처음에 KC-135에 공중급유구를 설치하지 않아서 나중에 어떤 문제가 빚어졌는지 생각해보면 충분히 생각을 했어야 하는 부분입니다.

  • 부엉이 2018-11-15 추천 1

    공중급유기는 뭣하러사나요 돈자랑?????
    FA-50에는 급유포트도 없는데.........
    멀리 안가면 되고, 연료 계산 잘하면 필요없습니다.
    공군의 능력을 믿으세요. ㅋㅋㅋㅋ

    댓글의 댓글

    등록
  • kjswat 2018-11-15 추천 0

    왜 급유기가 급유를 받아가면서 날아다녀야 하는지요?
    차라리 외부 급유할 연료를 자체 비행연료통으로 내부적으로 연결하게 만드는게 효율적일건데요.

    댓글의 댓글

    등록
  • 정전 2018-11-14 추천 0

    드로그 급유도 유사시에 못해주고... 본체 급유도 못받고 하는건 문제네요... 무슨일이 생길지 모르는데...
    또 방사청 작품인가??

    댓글 (1)

    kjswat 2018-11-15 추천 0

    급유기가 급유받으면서 날아가야할일이 있나요?
    급유기내부에서 자체 급유되게 하는게 더 나을것 같은데요 .

    등록
  • KCX 2018-11-14 추천 2

    급유구가 없이 도입한건 분명히 중대한 실책입니다.
    센서류야 향후 개량을 통해서라도 나중에 장착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붐방식의) 급유구는 나중에 쉽게 개량해서 장착할 수 있는게 아닌데 한심한거죠.
    급유기가 급유받아야 할 상황이 오지 말란 법도 없는데 말입니다.
    일대일 비유는 안되겠지만 비유를 하자면 인천급에 VLS 장착할 공간도 안남긴거나 마찬가지인 꼴이죠.

    미 공군이 처음에 KC-135에 공중급유구를 설치하지 않아서 나중에 어떤 문제가 빚어졌는지 생각해보면 충분히 생각을 했어야 하는 부분입니다.

    댓글의 댓글

    등록
  • zedoz 2018-11-14 추천 0

    앞선 분들의 발제와 댓글들을 먼저 잘 살펴 보시죠--관련해서 저와 몇 분이 견해를 남겼습니다. 그리고 발견되지 않은 내용들을 궁금하다고 여쭈시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여기에 남겨진 정보와 지식이 KB(지식창고)와 같은 것이니까요.

    댓글의 댓글

    등록
  • erorist 2018-11-14 추천 2

    피급유 포드가 없다니 그게 말이 되나요 이해할 수 없군요

    댓글의 댓글

    등록
  • 야생멧돼지 2018-11-14 추천 0

    드로그도 안보여요. 플라잉붐 방식으로만 급유하려나요?

    댓글의 댓글

    등록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