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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20

  작성자: Mojave
조회: 9959 추천: 0 글자크기
6 0

작성일: 2017-11-10 15:24:22





T-50는 어떡해 되가는지~



댓글 6

  • best 2017-11-11 추천 3

    저도 엔진노즐과 관련해 KFX에 관해 발제하려다가 귀찮아서 관뒀는데. KFX의 지금 수직미익을 보면 스텔스에 적극적으로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랩터도 그렇고 f35도 그렇고 수직미익으로 최대한 엔진노즐을 숨기게 만들었습니다. 지금 KFX를 보면 측면에서 볼때 엔진노즐이 완전히 노출되어 있습니다.

  • 2017-11-11 추천 3

    저도 엔진노즐과 관련해 KFX에 관해 발제하려다가 귀찮아서 관뒀는데. KFX의 지금 수직미익을 보면 스텔스에 적극적으로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랩터도 그렇고 f35도 그렇고 수직미익으로 최대한 엔진노즐을 숨기게 만들었습니다. 지금 KFX를 보면 측면에서 볼때 엔진노즐이 완전히 노출되어 있습니다.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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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전 2017-11-10 추천 0

    스텔스설계 제대로 한듯...엔진배기구쪽도 F-35처럼 톱니이고...
    KFX도 엔진배기구 톱니? 되겠죠?

    댓글 (3)

    E7DII_7IOIE7 2017-11-10 추천 0

    카나드랑 스텔스 성능하곤 하등 상관이 없다고 이미 오래전에 얻어진 연구결과가 있을껍니다..

    정전 2017-11-10 추천 1

    카나드가 스텔스에 불리하다? 고 생각하는건 배기구 열상차단 때문인걸로 알지만...
    4.5세대 기체들과는 달리...
    J-20은 배기구 열상 스텔스에도 신경을 쓴것을 알수가 있음.. 수직미익,수평핀, 하부팬으로 배기구를 최대한 가려놓은걸 보면...
    .

    유성11 2017-11-10 추천 0

    카나드는 스탤스형상에서 상당히 불리한 구조입니다.
    배기쪽도 아주 시험적인 형상이지 미국 스텔스기에 견줄 정도는 아닌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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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란수첩 2017-11-10 추천 1

    기사를 보니 Sukhoi T-50(PAK-FA)은 2017년 8월에 Su-57이라는 제식명칭을 부여받아 2018년부터 양산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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