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IL사진자료실

과연 용도가

  작성자: 안승범
조회: 66419 추천: 0 글자크기
28 0

작성일: 2017-10-05 00:07:51







 


댓글 28

  • best 승민의기사 2017-10-06 추천 8

    대단한 비밀 회원들... 사진을 찍은 게시자는 물론 자신들 조차 저 차량을 처음 보면서 이미 이런저런 분석과 함께 어떤 결론을 내리고 비난과 욕설을 내뱉고 있으니 참으로 감탄스러울 뿐입니다. 가진 바 지식을 바탕으로 어느 정도 추측이 가능한 정도면 그냥 추측으로 넘어가면 될 일이지 공개된 정보도 없는 것을 보면 컨셉카 수준의 차량인거 같은데 뭘 바라는 겁니까?

  • hellboy 2017-10-05 추천 0

    저거 보면은 최소한 군장을 거치할데도 없어요.. 어짜피 강하하고 얼마 안가서 죽을 몸인니까 차량이랑 그냥 몸만 가라는 건지...... 아무리 고기동차량이라도 저렇게 나올수가 없는데...

    댓글의 댓글

    등록
  • hellboy 2017-10-05 추천 2

    애초에 후방 짐칸이 너무 작아요!!
    다른나라 고기동차량에 비해 짐칸이 너무 작아요.(거의 없는 수준...) 공수차량이라면 한번 공수후 보급까지 버티기위해서라도 짐이 조금 많은 편인 공수부대를 고려해서 짐칸이 넉넉한게 좋지 않나요?? 그것때문에 차량 외관이 부실해 보이는것도 있을거 같구요.

    혹시나 수리온의 인양능력(2.7t)을 고려한거라도 너무 작아보여요....

    댓글의 댓글

    등록
  • 프리덤 X 2017-10-05 추천 0

    골프 카트에 페인트 칠한 거

    댓글의 댓글

    등록
  • 프리덤 X 2017-10-05 추천 1

    허접 그 자체

    댓글의 댓글

    등록
  • 최강미사일 2017-10-05 추천 3

    기동성과 순발력있어 보이는 것이 좋아 보이는데요.

    댓글의 댓글

    등록
  • Raye 2017-10-05 추천 1

    씨발 2020년이 다되가는대
    90년대 걸프전때 장비도 못따라가는걸
    당연하게 납품을 하려고하내...

    댓글의 댓글

    등록
  • Alchemist 2017-10-05 추천 1

    그냥 상용차 차대에 껍대기만 오픈형으로 바꾼걸로 보이는데 정말 허덥하네요.
    특히 앞좌석 중간의 프래임은 힘을 많이 받아 주어야 하는데 혼자 서있네요..
    프레임을 왜 아치나 삼각 트러스 구조로으로 하는지 기본도 모르는 것 같습니다.
    모양만 바꾼다고 고기동 차가 되는 건 아니죠.
    정말 한심한 디자인 입니다.

    댓글 (1)

    zedoz 2017-10-05 추천 0

    말씀하시대로 중간 프레임(B필러) 하단에는 작은 기억자 부재 용접 필요해 보입니다. A필러 경사 더 주고 상단 용접 부위 후퇴와 함께 삼각판 부재 용접, 수직 C필러 대신 경사각 채택 및 높이 더 낮추면 전방/상단 트러스 단순화와 강성 유지하면서 후부재 절감도 가능합니다. 캐드캠으로 시뮬해 볼까 합니다..

    등록
  • Mojave 2017-10-05 추천 0

    비슷한 해외 차량들에 비하면 엄청 싸보이는 이유가 뭘까요..

    댓글의 댓글

    등록
  • zedoz 2017-10-05 추천 0

    이것이 한국형 LSV(Light Strike Vehicle)인가요? ... 제가 웬만하면 긍정적인데 (꾹- 참으며) ... 트러스 구성을 왜 저렇게 했을까요? 중량, 강성, 기능 그 어느 것도??? 사진 2/3번째 ... 벌어진 틈새, 규격 불일치 공간, 남는 치수, 상용 부품과의 어색한 조합을 보면서 어떤 설계 사상으로 임했는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댓글의 댓글

    등록
  • 솔피 2017-10-05 추천 0

    쌍용스럽네요

    댓글의 댓글

    등록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