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토론방

CNBC> 미국 동맹국에 무장드론 판매 허용

  작성자: super-blue
조회: 3280 추천: 1 글자크기
0 0

작성일: 2020-07-26 14:26:57

https://www.cnbc.com/2020/07/24/trump-allows-defense-contractors-to-sell-more-armed-drones-to-foreign-militaries.html


: 트럼프는 국방 계약자들이 더 많은 무장 드론을 외국 군대에 판매 할 수 있도록 허용

워싱턴 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 주 미 국방 계약자들이 더 많은 무장 드론을 외국 군대에 판매 할 수있는 조치에 서명했다고 미 국무부 관계자는 금요일 밝혔다.

업데이트 된 정책 결정은 30여 년 전에 35 개 회원국이 서명 한 미사일 기술 통제 체제 ( MTCR) 하에서 이전에 구매를 금지 한 외국 정부에 무장 한 미국 무인 항공기 판매를 개시합니다 .

MTCR은 미사일 순항과 유사한 대형 드론을 분류하므로 이러한 무기의 판매는 높은 수출 제한을받습니다. 업데이트 된 정책에 따라 미국은 더 이상 시간당 800km (일반 원자로 만든 리퍼 및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에서 만든 글로벌 호크) 아래로 비행하는 드론  을 MTCR의 높은 막대에 적용하지 않습니다. 

미 국무부의 정치 군사 사무 차관 클라크 쿠퍼는 새로운 정책이 미국의 동맹국과 파트너가“긴급한 국가 안보 및 상업 요건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정 된 미국 무인 항공기 수출 정책은 대체로 더 많은 무기를 해외로 판매하려는 트럼프 정부의 노력으로 간주됩니다.

쿠퍼는 미국 무인 항공기 판매는 여전히 높은 수준으로 유지 될 것이며, 더 많은 무인 항공기 판매가 인권 침해로 이어질 것이라는 우려를 무시하고 있다고 반복했다.

″이들은 모든 파트너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그것이 미국의 관심사와 어떻게 일치하는지에 기반한 모든 사례 별 결정”이라고 그는 말했다.

백악관 기자 비서 인 Kayleigh McEnany는 MTCR이 구식이되어 미국 국방 산업에 피해를 입히고

“파트너와 동맹국들에게 하위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해외 억지력을 방해했다”고 말했다.

“[무인 항공기 시스템] 판매를 모든 국가에 승인 또는 거부하는 것은 정부 전체의 결정이며 국가의 안보, 비확산 및 해외 정책 목표뿐만 아니라 구매 국가의 유나이티드를 책임감있게 사용하고 보호 할 수있는 능력을 고려합니다 미국 출신 기술”이라고 McEnany는 성명에서 말했다.





댓글 0

등록